> 스타트업

미래 대체육을 개발하는 푸드테크 스타트업 ㈜에스와이솔루션의 ‘미트체인지’, Next Rise 2021 SEOUL 전시 참가

- 대체육 미트체인지 '농부가 씨를 뿌린 고기' 전시
박문수 기자 | 2021/07/01 15:52
페이스북  카카오톡 

▲ Next rise 현장사진 (출처 : 에스와이솔루션)
 

 

(주)에스와이솔루션은 6월 28일부터 29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넥스트라이즈 2021, 서울(NextRise 2021, Seoul)‘에 참가하여 주력 제품인 대체육 미트체인지 ‘농부가 씨를 뿌린 고기(이하 ‘농부씨’)’ 를 전시 홍보하였다.


‘넥스트라이즈 2021, 서울’은 KDB산업은행과 한국무역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국내 최대 스타트업 대전으로 국내외 스타트업·기업·투자자를 연결하고, 글로벌 비즈니스 협력을 도모하기 위한 대규모 행사이다. 

 

▲ 미트체인지 식물성 버거 패티 ‘농부가 씨를 뿌린 고기 패티’ (출처 : 에스와이솔루션)
 

▲ 미트체인지 식물성 돈가스 ‘팜까스’ (출처 : 에스와이솔루션)


㈜에스와이솔루션의 대체육 브랜드인 미트체인지는 육즙이 느껴지는 대체육 ‘농부가 씨를 뿌린 고기 패티’와 식물성 돈가스인 ‘팜까스’를 선보이며 기존 식물성 고기의 문제점인 콩냄새가 없는 새로운 음식의 형태로의 대체육을 개발하여 많은 기업들과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에스와이솔루션은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미래 대체육을 개발·판매하고 있는 푸드테크 스타트업으로써 2017년 창립 이래, ‘세상을 바꾸는 도전’이라는 경영철학을 근간으로 현재에서 미래로의 ‘식’문화가 자연스레 이어지는 가치 있는 세상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에스와이솔루션의 박서영 대표는 “14년 육가공 경력을 살려 맛있는 대체육을 만들고자 3년간 연구한 끝에 ‘농부씨’를 출시하게 되었다. 일반인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대체육 미트체인지로 시장의 인식을 바꾸고 달라진 고기로 인해 소비자의 삶을 변화시키는 데에 ㈜에스와이솔루션이 중심에 서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PC버젼 | Y&Archer
Copyright ⓒ 아시아헤럴드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뉴스빌더